충신 복덕방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AIA 바이탈리티 + 삼성헬스를 소개하고자합니다. 

AIA 바이탈리티 + 삼성헬스를 추천하는 이유는 보상이 쏠쏠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AIA 바이탈리티 + 삼성헬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어플(애플 헬스, 미스 핏 등등)도 가능한데 저는 삼성 헬스로 AIA 바이탈리티 진행중입니다. 하나멤버스 건강걷기 하고도 관련이 있어서 ㅎㅎ;

 




1.AIA 바이탈리티 + T 건강걷기 어떻게 시작하지?

우선 구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 받으셨으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진행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사진으로 보시고 따라하시면 진행하기 쉽습니다.



 

 

진행 과정 중에서 주의할점은...전체동의 하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저도 뭐 필수사항과 선택사항 가려서 선택 잘하는데

선택사항 체크 안하시면 리워드 혜택 못받아요ㅠ
(뭐 이분들이 완전 기부 단체도 아니고 이정도는 감수해야 ㅠ?)

 



삼성 헬스(혹은 그외 다른 건강 어플)까지 설정 완료 하셨으면 하루에 열심히 걸으셔서 꿀 보상 받으시면 됩니다 ㅎㅎ

7500보 걸으시면 하루에 50포인트
12500보 걸으시면 하루에 100포인트
받으실 수 있어요

달성포인트에 달성하면???



 



보상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영풍문고 온라인 상품권 4000원, 플로 음원 400회 듣기, SKT 통신비 할인 3000원 중에서 하나만 선택하셔야 합니다ㅠ

 

이렇게 원하는 보상을 받으실 수 있었지만....

 

AIA 바이탈리티 리워드 내용이 바뀌었습니다!!!!!!!!!!

 

 

보상이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SKT 통신비 할인 3000원은 그대로고

파리바게뜨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11번가 할인 쿠폰 3,000원권, 크린토피아 세탁금액권 4,000원으로 리워드가 변경되었습니다.

 

스타벅스 커피를 자주 마시던 분들에게는 이번에 리워드 변경 사항이개악된 보상일겁니다. 그냥 SKT 통신비 할인 받던 분들은 별로 상관이 없지만 스타벅스를 포함한 다른 보상을 받던 분들에게는 상당히 안좋은 소식...

 

 

 

AIA 바이탈리티 사용 후기

 

하루에 걸음 최소 7500보에서 최대 12500보 까지 걸으면 매주 저렇게 쏠쏠하게 혜택을 줘서 아주 괜찮은 혜택이라고 봅니다. 건강도 챙기고 소소하게 돈도 절약하고 일석이조죠?ㅎㅎ

 

단, 아무래도 AIA가 기부단체는 아니다 보니 개인정보를 제공을 해야 하며 상황에 따라서 과하게 보험 가입 전화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저는 아직까지 한통도 안 왔네요ㅎㅎ) 개인정보 제공을 꺼려하시거나 먼가 좀 떨떠름...하신 분들에게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뭐 보험 가입 전화 오는데 보험 가입하기 싫으면 쌩까면 되는 것이고 6개월 동안 저정도 혜택 받는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건강도 챙기고 돈도 벌고 괜찮으시다면 바로 시작하는게 어떨까요?ㅎ

이상으로 AIA 바이탈리티 사용 후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