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신 복덕방


엔비디아, 4분기 매출 전망 하향 조정…주가 10% 폭락

 

반도체 제조업에 엔비디아가 4분기 매출 전망(가이던스)을 하향 조정하면서 28일 개장전 거래에서 주가가 10% 이상 폭락했다고 CNBC가 보도했다.

엔비디아는 4분기 매출 가이던스를 기존 27억 달러에서 22억 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엔비디아는 다음 달 14일 4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엔비디아는 중국의 경기 여건 악화로 인해 게임 GPU 등 핵심 제품에 대한 매출이 영향을 받았다고 밝혔다.


출처 : 연합인포맥스(http://news.einfomax.co.kr)

 

원문 기사 내용은 이러합니다. 중국에서 매출 못 올려서 애플에 이어서 엔비디아도 양심선언? 했네요ㅎㅎ;;

 

엔비디아 미친듯이 빠지고 있네요ㅠ

(3개월 전까지만 해도 엄훠~! 이건 사야햇! 하던 주식이...)

 

AMD도 같이 빠지는...그중에 역시 오늘 인버스는 잘오르는 ㄷㄷ;;;

 

당연히 장 상황도 안 좋네요 ㄷㄷ;

 

 

엔비디아 가지고 계신분들 힘내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