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신 복덕방

1위 마이크로소프트 (미국 주식 코드: MSFT)

마이크로소프트가 다시 1위로 올라왔습니다. 근데 뭐 특별한 일 없으면 계속 1~3위 왔다갔다 할듯 합니다. 최소한 다음 분기까지는 이럴듯요... 

 

2위 애플 (미국 주식 코드: AAPL)

애플은 한때 1위까지도 올라왔는데 다시 2위로 내려왔습니다. 뭐 넷플릭스 인수니 뭐니 얘기가 있긴 한데...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애플도 역시 1~3위 계속 왔다갔다 할듯 합니다.  

 

3위 아마존 (미국 주식 코드: AMZN)

아마존이 현재 3등입니다. 아마존도 역시 계속 1~3위 왔다갔다할듯 합니다. 아마존이 좀 많이 떨어진게 인도의 온라인 쇼핑 규제 얘기가 나와서 그렇다는데... 이게 좀 큰듯 합니다. 근데 아마존 주식이 변동성이 큰 편이라 한번 치고 올라오면 확 치고 올라와서... 언제 다시 1위가도 이상할 게 없습니다. 

 

4위 구글 (미국 주식 코드: GOOG, GOOGL)

구글은 계속 4위입니다. (알파벳A과 알파벳C 합쳐서 시총4위) 구글도 액면상 실적은 나쁘지 않은데 광고 수익 성장성이니 뭐니 아쉬워서...그냥 4위 입니다. 어닝 서프라이즈가 아니라서 특별한 일 없는 이상 구글은 한동안은 계속 4위 유지할듯 합니다.

 

4위밖... 어닝 서프라이즈해도 노관심~



일단 굵직굵직한 실적 발표가 거의 다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물론 엔비디아하고 몇몇 주들이 남았는데 엔비디아는 이미 실적 안 좋다고 말해 놓아서...큰 기대가 안되네요. (주가는 이미 폭락...)

 

 

뭐 요즘에 미국 무역전쟁 중이고 미중 정상회담도 불발되고 해서 어수선하네요... 저도 요즘에 투자할 주식 고르기가 참 어렵네요... 저는 1등주 위주로 투자하는데 시총 1등이 뭔 이렇게 바뀌는지ㅠ  

 

즐거운 주말입니다. 다들 주말 잘보내세요 ㅎㅎ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