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신 복덕방

 

1위 마이크로소프트 (미국 주식 코드: MSFT)

마이크로소프트가 1위 유지중 입니다. 2위하고 격차가 좀 나기는 나는데 그래도 유의미한 차이는 아닌듯 합니다ㅎㅎ; 

 

 

2위 애플 (미국 주식 코드: AAPL)

애플은 이번주도 2위입니다. 뭐 특별할게 쓸만한 말이 없네요 ㅎㅎ;

이번에 뭐 골드만삭스하고 손잡아서 아이폰 연동 신용카드 만든다는데;;; 별거 없어요;;; 차라리 삼성이 접는 폰 내놓은게 더 이슈가 되는 소식이지;;;

 

 

3위 아마존 (미국 주식 코드: AMZN)

아마존이 현재 3등입니다. 아마존은 올라가는 속도도 빠른데 다시 3위로 내려가는 속도도 빠르네요 ㄷㄷㄷ; 그리고 인도문제가 의외로 커서 그런가 현재 계속 3위...

 

 

4위 구글 (미국 주식 코드: GOOG, GOOGL)

구글은 계속 4위입니다. (알파벳A과 알파벳C 합쳐서 시총4위) 뭐 특별한 내용이 없네요.

 

 

4위밖... 위에 순서대로...


 

일단 현재 미국 주식이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도 저번주에 다시 투자를 시작했네요. 12월하고 1월은 월말결산 따위 없었는데 2월부터는 월말결산 쓰는게 가능해졌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입니다. 다들 주말 잘보내세요 ㅎㅎ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