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신 복덕방

1위 마이크로소프트 (미국 주식 코드: MSFT)

마이크로소프트가 1위 유지중 입니다. 2위하고 격차가 좀 나기는 나는데 계속 격차를 벌릴지...다시 따라잡힐지 모르겠네요 ㅎㅎ;

 

 

2위 애플 (미국 주식 코드: AAPL)

애플은 이번주도 2위입니다. 이번주는 아마존한테도 따라잡히고 있네요 ㅎㅎ; 당분간 특별한 호재가 없으면 다시 1위 탈환하기 쉽지 않을듯 합니다 ㅎㅎ;

 

 

3위 아마존 (미국 주식 코드: AMZN)

아마존이 현재 3등입니다. 2위인 애플하고 차이를 많이 좁혔습니다ㅎㅎ 역시 아마존은 올라갈때 속도가 빠르네요 ㅎㅎ; (하지만 내려가는 속도도 빠른ㅠ) 

 

 

4위 구글 (미국 주식 코드: GOOG, GOOGL)

구글은 계속 4위입니다. (알파벳A과 알파벳C 합쳐서 시총4위) 뭐 특별한 내용이 없네요.


일단 이번주도 조금 조정?이 있기는 한데 미국 주식이 순조로운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작년10월부터 1월까지 큰 조정이 있었으니 한동안 무난하게 계속 상승했으면 좋겠습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