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신 복덕방

 

안녕하세요ㅎ

오늘은  BC 페이북 QR결제하면 쓸 때마다 500원 매일매일 할인돼지 시즌2 이벤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ㅎ

 

이게 이벤트 한지 좀 되어서 소개를 안 하려고 했는데 앞에 GS25 세계맥주 할인 행사 하면서 QR 페이북 할인을 소개를 해서 그냥 이번에 BC 페이북 QR결제 할인 이벤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ㅎ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ㅎㅎ

 

BC카드 'ISP/페이북' 어플 다운 받으셔서 QR코드 찍고 결제해서 할인 받는 방식입니다ㅎ

가맹점마다 결제하는 방식이 다 다를 수 있는데 어플 들어가서 사용하실때 '매장에서 QR결제가 어려울 땐?' 이라고 안내가 있습니다. 그거 보시면서 결제 하시면 됩니다 ㅎㅎ

 

제가 되도록이면 어떻게 쓰는지 사용 절차를 상세하게 안내하는데;; BC카드 ISP/페이북 어플은 캡쳐가 안되서 제가 어떻게 상세하게 안내를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ㅠ

 

주의할점

1. 1000원 이상 결제시 500원 청구 할인.

2. 기간 중 1인당 일 최대 3건, 가맹점 매장 당 일 최대 1건.

3. GS25 팝카드 할인 상품의 경우 팝카드 할인 먼저 적용이 되서

1000원이하로 결제되는 상황 주의

4. 일부 매장은 QR결제가 제한될 수도 있음.

5. 택배서비스는 QR결제 할인적용 불가.

6. 결제 취소 건은 이용건수에 포함

등등 입니다. 위에 자세히 사례가 나와 있으니 보시면 될듯 합니다ㅎ

 

좋은 이벤트 같아서 늦게나마 소개를 합니다. 이게 빨리 소개를 드렸어야 했는데...자꾸 미루고 미루다가 타이밍 놓쳐서 소개하기에는 늦어서... 늦게나마 이벤트 소개를 합니다 ㅎ

 

이상으로 BC 페이북 QR결제하면 쓸 때마다 500원 매일매일 할인돼지 시즌2 이벤트 소개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