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신 복덕방

안녕하세요ㅎ

오늘은  BC 페이북 QR결제하면 쓸 때마다 500원 매일매일 할인돼지 시즌2 이벤트에 이어서 GS25 한강편의점 라면, 맥주, 아이스크림 50% 할인 이벤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ㅎ

 

이건 4월1일부터 시작한 이벤트이구요ㅎ 6월30일까지 진행합니다.

 

여름에 한강 다들 많이 가시는데 아주 괜찮은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ㅎ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ㅎㅎ

 

 

 

이 이벤트도 역시 BC카드 'ISP/페이북' 어플 다운 받으셔서 QR코드 찍고 결제해서 할인 받는 방식입니다ㅎ

 

GS25 한강 편의점에서 BC페이북 QR결제 시 라면(끓인라면/봉지라면/컵라면), 맥주,아이스크림 전 품목 50% 청구할인 혜택이 있습니다ㅎ

할인 혜택은 할인금액 인당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 행사기간 3개월 내 최대 3만원입니다ㅎ

 

행사대상 편의점이 정해져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사용하세요^^

 

 

 

가맹점마다 결제하는 방식이 다 다를 수 있는데 어플 들어가서 사용하실때 '매장에서 QR결제가 어려울 땐?' 이라고 안내가 있습니다. 그거 보시면서 결제 하시면 됩니다 ㅎㅎ

 

제가 되도록이면 어떻게 쓰는지 사용 절차를 상세하게 안내하는데;; BC카드 ISP/페이북 어플은 캡쳐가 안되서 제가 어떻게 상세하게 안내를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ㅠ

 

이제 여름도 다가오고 좋은 이벤트 같아서 GS25 한강 편의점 라면, 맥주, 아이스크림 50% 할인 이벤트 소개를 합니다.

 

이상으로 이벤트 소개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