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신 복덕방

 

어제 로버트 할리 체포되었다고 해서 봤는데 꽤나 신선한 충격이네요...ㅎㅎ

 

 

 

로버트 할리 아저씨 데뷔한지도 한참 전이고(1997년 귀화함) 데뷔하고 22년동안 구설수 없던 연예인? 방송인? 인데 어제 제대로 큰 사건을 터뜨려서 상당히 놀람 ㅎㅎ;

 

간단히 솔직히 뭐 이제 이 형은 망한거죠 뭐ㅎㅎ;

 

그동안 돈 많이 벌었으니 뭐 알아서 잘 사시겄지...나보다 돈 많은 사람 걱정하는 짓은 할 이유가 없네요 ㅎㅎ

 

역시 바로 "한뚝빼기 하실래예?" 이거부터 생각나는

 

 

오늘 할리 사건 포함해서 요즘에 버닝썬, 아레나, 황하나 등 사건 하도 터져서; 흥미진진하네요ㅎ

 

이 둘은 한번도 못 가봤다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