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신 복덕방

안녕하세요ㅎ 오늘도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ㅎ

5월30일 신한카드 올댓쇼핑 퀴즈 풀고, 경품 받고 정답을 알려드리기 위해 정답 글을 씁니다.


신한카드 올댓쇼핑 퀴즈 풀고, 경품 받고 이벤트가 5월 27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 중입니다.

퀴즈 문제를 풀고 정답인지 아닌지 확실히 하기 위해 문제를 풀어본 후에 직접 캡쳐를 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혹시나 제가 오답을 쓸 수도 있는데(그럴 일은 거의 없는...)

그럼 큼지막하게 표시하도록 할게요 ㅎㅎ


주의!!!!! 문제와 정답 변경!!!!!


이것도 토스 행운퀴즈처럼 문제하고 정답이 다릅니다!!!

기존 문제와 정답, 달라진 문제와 정답을 올렸으니 확인하시고 

정답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문제와 정답이 또 바뀔 수도 있습니다.

제가 바뀐 문제와 정답을 최대한 빨리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문제에 따른 정답이 다르므로 푸시기 전에 한번 더 문제 확인 부탁드립니다ㅠ

문제1. 2019년 5월30일 기준, 올댓쇼핑 PC해외직구페이지를 이용하면 YOOX의 전상품 ㅁ%를 할인 받는다.

정답: 5

 

 

 

문제2. 오늘(5월 30일)기준, 올댓쇼핑 PC 해외직구페이지 EBATES 이벤트를 이용하면 ㅁ개 쇼핑몰에서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숫자)

정답: 8

 


문제와 정답 수정이 있었습니다!!!!!

이게 문제하고 정답이 변경이 있었나봅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신한올댓퀴즈는 문제하고 정답이 바뀌는 형식이 아니었는데 오늘 오전 10시 20분 이후로 문제하고 정답을 변경한듯 합니다.

 

일단 제가 기존에 올린 문제와 정답으로 인해 오답처리 되신분들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문제하고 정답이 바뀔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인지했어야 했는데

안일하게 대처 했네요ㅠ 사과글 본다고 화 안풀리시겠지만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죄송합니다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