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신 복덕방

 

 

1위 마이크로소프트 (미국 주식 코드: MSFT)

이번주도 마이크로소프트가 1위입니다. 이번주에 조정이 좀 있었지만 그래도 시가총액 1위입니다. 아마존이 계속 치고 올라와서 격차가 좁혀지고 있지만 아직 1위 수성중입니다. 이번주는 주가가 지지부진하네요 ㅎㅎ;

 

 

 

2위 아마존 (미국 주식 코드: AMZN)

이번주도 아마존이 2등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하고 차이를 좁히고 있고 애플하고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저가매수의 기회를 보고 있는 기업이었는데 저가 매수 기회를 일단 놓친듯요ㅎㅎ; 

 

 

 

3위 애플 (미국 주식 코드: AAPL)

애플이 이번주도 3위입니다. 애플은 미-중 무역전쟁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기업이라 주가 회복이 가장 빠른데 요즘에 좋은 이슈가 딱히 없어서 매수하기가 쫌 꺼려집니다. 아마존과 시가총액 차이를 계속 좁히는 중이고 가격을 많이 회복했습니다.

 

 

 

4위 구글 (미국 주식 코드: GOOG, GOOGL)

 

구글은 계속 4위입니다. 구글도 가격 회복을 잘하고 있네요 ㅎㅎ

 

 

 

4위 이후로 순위는 위에 시총들 쭉~ 보시면 됩니다 ㅎ

 


 

 

 

이제 미-중 정상회담 이슈보다는 금리 인하 이슈를 가장 신경써야할 때입니다. 트럼프 대통령+미국 주식 시장이 금리 인하를 상당히 원해서 금리 인하를 하면 주식 시장에 아주 좋지만 금리 인하를 안하면...음? 떡하락 나올 수도 있어요. 특히, 금융주들 ㅎㅎ; 

 

이번달 연준 금리 인하 이슈 잘 체크하셔야 합니다.

 

 



 

 

미국 3개월 국채 수익률과 미국 10년 국채 수익률 역전현상이 계속지속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그냥 미국 3개월 국채 수익률과 미국 10년 국채 수익률 역전되든 말든 상관없이 주식시장이 돌아가고 있는듯합니다. 하지만 계속 지켜볼 필요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에 할 일이 많아서 시가총액 글을 이제서야 썼네요ㅠ 다들 바쁜 한주를 보내고 계실텐데 힘내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