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신 복덕방

 

 

 

 

 

원래 어제 오전에 올렸어야 했는데 바쁜 일이 있어서 이제 올립니다 ㅠ

 

어차피 나스닥에서 시가총액 1위, 2위, 3위가 전부 몰려있으니 나스닥만 올립니다 ㅎㅎ;

 
이번주도 순위는 변화가 없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계속 시가총액 1위를 유지 중이고 애플은 2위 아마존은 3위입니다. 하지만 1위, 2위, 3위 격차가 적습니다. 정말 내년 1월 4분기 실적 발표가 중요할듯 합니다.

 


1위 마이크로소프트 (미국 주식 코드: MSFT)

1등이지만 시가총액 1위를 오래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물론 마이크로소프트가 다른 종목들에 비하면 무역전쟁 영향을 적게 받고 있기는 하지만...오래 1등을 유지할지 장담은 못하겠네요 ㅎㅎ;


 

 

2위 애플 (미국 주식 코드: AAPL)

탈도 많고! 말도 많은 애플입니다. 요즘 애플 보면 나쁜 소리만 들리지 좋은 뉴스는 잘 들리지 않습니다. 30일 기준으로 아직까지는 2위 자리는 유지하고 있습니다. 애플 바겐세일이라고 사시는 분들 있는데 저번 시가총액 순위 쓸때도 썼지만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

 

3위 아마존 (미국 주식 코드: AMZN)

아마존은 밀렸다 싶어도 다시 쭉 치고 올라 옵니다. 애플하고도 격차가 좀 났었던거 같은데...애플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하고도 좀 격차를 줄인 느낌입니다.  

4위 구글 (미국 주식 코드: GOOG, GOOGL)

뭐...꾸준하게 4위...


4위밖... 어닝 서프라이즈한거 아니면 노관심~
(즉, 1월까지 관심 줄 일이 없음 + 현재 주식 상황으로는 상당기간동안...)

 

요즘에 장이 안 좋아서 뭐 별로 딱히 쓸 말도 없네요. 요즘 저도 그냥 전량 매도하고 장만 가만히 보고 있습니다. 1월 말에 실적 발표까지는 뭐 그냥 시장 관찰자가 될듯 합니다.

 

 

현재 재장전 중...ㅂㄷㅂㄷ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