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신 복덕방

안녕하세요ㅎ

2019년 5월13일 ~ 5월17일 실적발표 기업들을 소개합니다ㅎ

 


 

 


 

 

4월말부터 굵직굵직한 회사들이 실적을 많이 발표해서 한동안은 딱히 실적발표 기업들을 소개할 일이 별로 없었는데요... 이번주는 약간 있네요ㅎ

내일부터 눈여겨볼 곳은 엔비디아(코드: NVDA), 월마트(코드: WMT), 텐센트(코드: TCTZF), 바이두(코드: BIDU), 알리바바(코드: BABA) 정도네요ㅎ

 

다른 곳에 투자하신 분들은 다른 회사들이 더 눈에 들어오겠지만ㅎㅎ

 

다음주는 중국 영향을 많이 받는 기업(엔비디아)이나 중국 기업들의 실적 발표가 많은듯합니다ㅎ

 

요즘에 미-중 무역전쟁 때문에 여파가 클텐데 엔비디아나 중국기업들 실적이 어떨지 궁금하네요ㅎ

 

특히, 엔비디아가 궁금한게 4차산업 혁명주로 확 뛰어 오르고 비트코인, AI 수혜주로 무섭게 치고 올라갔던게 엔비디아인데요...저번에 어닝 쇼크 선제 공격(실제 실적 발표때는 어닝 서프라이즈?가 됨) 및 손정의 회장의 주식 정리 등등등 여파로 주가가 확 빠졌었지요?

 

왕년?에는 $281까지 갔었어~!

 

그 다음으로 하는 실적발표라 많이 궁금합니다. 과연 이번에 좋은 실적 발표를 해서 다시 치고 올라갈지 또 주가 하락할지...궁금하네요ㅎ

 

본 자료는 EARNINGS WHISPERS,Investing.com 자료를 참고하였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