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신 복덕방

 

 

또또!!!!!!!!!!!!!!!!!!!!!!!!! 카드 단종, 아니 갱신 발급 중단소식이...나왔습니다;

 

 

 

 

 

 

 

이번에는 SC New 두드림체크카드, 두드림플러스체크카드 갱신 발급 중단 확정입니다.


 

 

 

사실 이게 공시 뜬거는 10월 31일인데, 어차피 이미 단종된 카드들이기도 하고 바쁜 일도 많아서ㅠ 소식을 좀 늦게 알립니다.

 

 

 

Screenshot_2019-11-05-17-32-37-368.jpeg
다운로드

 

 

 

 

 

New 두드림 체크카드 및 두드림 플러스 체크카드 혜택

 

 

 

뉴 두드림 체크카드

 

 

 

 

 

 

이 카드가 상당히 괜찮은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전월실적 10만원만 요구하는데 병원/약국, 학원 업종에서 1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단, 병원 혜택에서 동물병원, 건강진단, 산후조리원, 조산원 등은 제외입니다.

 

그리고 원래는 두드림이나 뉴듀드림 체크카드는 병원/약국/학원 업종 이용금액 실적도 포함이었지만 카드가 개악이 되면서 두드림 플러스 체크카드와 마찬가지로 병원/약국/학원 업종 이용금액도 실적에서 제외되었습니다.ㅠ 

 

 

뭐 거의 당연?하겠지만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충전)금액도 모조리 실적에서 제외됩니다. (이 카드의 큰 단점 ㅠ)

 

 

그밖에 교보문고(온라인도 포함), YES24 1만원 이상 구매시 1500원 할인 혜택(월 1회), 온라인 영화 예매 1500원 할인 혜택(월1회)이 있습니다.

 

 

 

 

 

 

 

 

원래는 두드림 체크카드나 New 두드림 체크카드가 아주 좋은 카드였지만 개악되고 나서 두드림 플러스 체크카드로 바뀌었습니다.

 

 

두드림 플러스 체크카드  

 

 

두드림 플러스체크카드는 두드림이나 뉴두드림하고 그냥 생긴건 다~ 똑같고 이름만 달라요~ (혜택이 두드림이나 뉴두드림이 두드림플러스보다 좋았지만 두드림과 뉴두드림이 개악되면서 두드림플러스화 되었습니다.ㅠ)

 

 

두드림 플러스 체크카드 보고 "별로 안 좋다."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제대로 뽑아 드시는 피커분들은 뭐 이정도 혜택은 우습긴 하겠죠?) 병원 자주 다니는 분들이나 학원비 결제 자주하시는 분들에게 이만한 카드도 드뭅니다.

 

 

더군다나 요즘에 실적 제외 이런거 감안하고 20만원 실적에 1만원 할인해주는 카드들도 많지가 않아서 괜찮은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애용하고 있는 카드이기도 합니다.

 

 

이번년도 6월에 갱신 받고 불안하기는 했는데 역시나 마지막 갱신 재발급이었네요.ㅠ

 

 

 

 

 

 

SC는 짜증날정도로 갱신/재발급 완전 철저한게... 갱신/재발급 6개월 전에 사용실적 없으면 갱신/재발급 명단에서 빼버리구요... 훼손이나 분실로 인한 재발급으로 선수쳐봐야... 기간 연장 안 해줍니다. 갱신/재발급 1~2개월전에 연락 오면 그때서야 갱신/재발급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제는 발급 가능한 SC제일은행 체크카드는 전무하거니와 갱신 가능한 체크카드도 없기 때문에 의미가 없는?

 

 

 

이번 19년도는 괜찮은 카드들 숙청이 너무 많고 갱신/재발급 중단도...ㅠ 카드 알뜰하게 쓰시는 분들에게는 참 짜증나는 2019년이네요.ㅠ

 

 

 


 

 

TOP